이마트가 모든 상품을 5000원 균일가로 판매하는 자체 브랜드 '5K프라이스'를 목요일인 8월 14일 론칭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따라 이마트는 균일가 시장의 강자인 다이소와 본격적인 경쟁을 펼치게 됐다.
이마트는 '5K프라이스'를 통해 고물가 시대 소비자의 장보기 부담을 덜어줄 균일가 상품을 기획해 상시 브랜드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