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그로브준오'로 프리미엄 웰니스 사업 본격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준오헤어, '그로브준오'로 프리미엄 웰니스 사업 본격화

그로브준오는 단순한 외면의 아름다움을 넘어 감정적 안정과 심리적 회복까지 어우르는 프리미엄 웰니스 브랜드다.

그로브준오는 ▲헤드스파 ▲공간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웰니스의 3가지 축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로브준오 관계자는 “감정과 건강까지 다루는 공감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진정으로 머물고 싶은 프리미엄 웰니스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단순히 미용을 넘어 지속 가능한 힐링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