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2분기 영업익 694억원...전년比 8.9% 감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BGF리테일, 2분기 영업익 694억원...전년比 8.9% 감소

BGF리테일(282300)은 2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694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8.9% 감소했다고 7일 공시했다.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상반기 히트상품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맛집 RMR, 건강기능식품 확대, PB 브랜드 'PBICK' 리뉴얼을 통한 PB 상품력 강화 등 CU만의 차별화 상품이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BGF리테일은 3분기 편의점 업계의 최대 성수기로 특히, 소비쿠폰 지급 이후 전반적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CU만의 차별화 상품과 서비스 확대를 통해 실적 반등을 기대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