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몰’에 카테노이드 숏폼 플랫폼 ‘찰나’ 도입… 콘텐츠 중심 D2C 전략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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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몰’에 카테노이드 숏폼 플랫폼 ‘찰나’ 도입… 콘텐츠 중심 D2C 전략 강화

국내 대표 음료 브랜드 하이트진로음료가 자사 직영 온라인몰 ‘진로토닉몰’에 숏폼 영상 기반 플랫폼을 새롭게 도입하며 콘텐츠 중심 커머스로의 전환을 본격화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음료는 지난해 11월 론칭한 자사몰 ‘진로토닉몰’에 카테노이드의 숏폼 플랫폼 찰나를 연동해 사용자 경험을 전면적으로 개선했다.

김형석 카테노이드 대표는 “숏폼 영상은 이제 단순한 콘텐츠를 넘어 구매로 이어지는 실질적인 마케팅 자산”이라며, “찰나는 숏폼과 이커머스를 결합한 VTaaS(Video Technology as a Service) 모델로 다양한 기업의 콘텐츠 전략을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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