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젝트는 케이뱅크의 고객 응대 품질을 높이고 향후 상담 자동화 등 차세대 시스템으로의 전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바이브컴퍼니는 이번 사업에서 ▲지식관리 체계 컨설팅 ▲LLM 기반 자연어 검색 기능 도입 ▲Vector DB 실시간 적재 ▲외부 시스템과의 API 연계 등 차세대 KMS 구현을 위한 전반적 기능을 수행한다.
김경서 바이브컴퍼니 대표는 “이번 사업은 금융권에서 상담 효율성과 정보 신뢰성을 동시에 강화하기 위한 기반 작업”이라며 “AX 시대에 맞춘 지식 활용 체계를 고객 중심으로 구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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