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서 너도나도 사간다…한 달 만에 10만개 팔려 반응 폭발한 '이 제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다이소서 너도나도 사간다…한 달 만에 10만개 팔려 반응 폭발한 '이 제품'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는 지난 6월 말 다이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잘파세대(Z+Alpha Generation) 사이에서 제품력과 트렌드를 겸비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출시 1개월 만인 지난달 말 기준 초도 물량 10만 개가 완판됐다.

제품은 잘파세대의 대표적인 피부 고민에 맞춰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뾰꾸(뾰루지 꾸미기)' 트렌드를 적용했다.

닷솔루션 브랜드 관계자는 “직관적인 사용과 효과를 중요시하는 잘파세대 소비자들에게 제품력과 감성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 결과 단기간 내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것 같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