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AI비즈콜' AI 기능 고도화…"회사 전화도 스마트폰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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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AI비즈콜' AI 기능 고도화…"회사 전화도 스마트폰으로"

LG유플러스는 사무실로 걸려온 전화를 스마트폰으로 고객과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 'AI비즈콜 by 익시(ixi)' 서비스를 업데이트했다고 6일 밝혔다.

최대 5명까지 그룹통화가 가능하며 고객 통화를 동료에게 전환하거나(돌려주기), 통화 내용을 자동 녹음해 텍스트로 요약하는 기능도 포함됐다.

고객 응대 직원을 보호할 수 있도록 통화 중 '폭언 신고' 기능도 추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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