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언 상담 고객 신고하면 통화 종료"…LGU+, AI비즈콜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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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언 상담 고객 신고하면 통화 종료"…LGU+, AI비즈콜 업데이트

LG유플러스는 사무실로 걸려온 전화를 스마트폰으로 고객과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게 하는 '인공지능(AI)비즈콜 by 익시(ixi)' 서비스를 업데이트했다고 6일 밝혔다.

최대 5명까지 그룹통화가 가능하며, 고객 통화를 동료에게 손쉽게 돌리거나 통화 내용을 자동으로 녹음해 텍스트로 요약하는 기능이 포함됐다.

또 AI비즈콜에 고도화된 통화 AI 기능이 추가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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