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AI 비즈콜 by 익시’ AI 특화 기능 고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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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AI 비즈콜 by 익시’ AI 특화 기능 고도화

LG유플러스는 사무실로 걸려온 전화를 스마트폰으로 고객과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 ‘AI 비즈콜 by 익시(ixi)’ 서비스를 업데이트했다고 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AI 비즈콜에 고도화된 통화 AI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기업이 고객 응대 직원을 보호할 수 있도록 통화 중 ‘폭언 신고’ 기능을 추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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