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AI비즈콜 업데이트…악성 민원 신고 기능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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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AI비즈콜 업데이트…악성 민원 신고 기능 추가

LG유플러스는 6일 자사 AI 기반 업무 통화 솔루션 ‘AI비즈콜 by ixi’(이하 AI비즈콜)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며, 최대 5명 그룹 통화, 통화 전환, 자동 녹음·요약 기능을 제공한다.

통화 중 폭언을 들은 직원이 버튼을 누르면, 상대방에게 통화 종료 안내 후 자동으로 통화가 종료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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