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적인 삼계탕 일변도에서 벗어나,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미코노미'(me+economy) 소비자들을 겨냥한 이색 보양식이 유통업계를 중심으로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이에 따라 프리미엄 호텔의 미식 보양 메뉴부터 흑염소를 활용한 이색 간편식, 장어와 오리를 조합한 편의점 도시락까지, 차별화된 콘텐츠와 조리 편의성을 두루 갖춘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말복 당일에는 해삼, 건관자, 표고, 스지, 소홍주, 닭다리살, 돼지고기 등 귀한 재료를 진하게 우려 담아낸 프리미엄 보양식 '불도장'이 테이블 서비스로 제공돼 특별한 미식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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