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PwC "디지털 광고, 눈에 띄는 성장세…핵심 성장동력 부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일PwC "디지털 광고, 눈에 띄는 성장세…핵심 성장동력 부상"

삼일PwC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E&M) 산업에서 광고가 이 분야 핵심 성장동력으로 부상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 산업의 연간 매출 성장률은 경제적 불확실성과 성장 둔화로 인한 소비자 지출의 제약 등으로 매년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높은 회복력을 가지며 2029년까지 약 577억달러의 신규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전망된다.

보고서는 "광고가 E&M 매출 가운데 가장 규모가 큰 부문이 되고 있으며 글로벌 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부상하고 있다"며 "AI와 초개인화 같은 신기술이 이런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