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위 라면 열전’…유통업계, K-라면 체험 마케팅 본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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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강 위 라면 열전’…유통업계, K-라면 체험 마케팅 본격화

▲ 오뚜기가 한강버스 압구정 선착장에 조성한 ‘해피냠냠 라면가게’ 전경./사진=오뚜기 오뚜기 관계자는 “라면이라는 일상적인 식문화를 색다르게 재해석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넓히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농심도 여의도와 잠실 선착장에 브랜드 체험 공간 ‘너구리의 라면가게’를 선보였다.

▲ 삼양식품 파라솔이 설치된 공간에서 시민들이 라면을 먹으며 휴식을 취하고 있다./ 사진= 삼양식품 한강 수영장을 중심으로 체험 마케팅도 활발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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