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행사에서 ‘새 세상의 위스키’라는 테마로 ▲카발란(Kavalan)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Nomad Outland Whisky, '노마드’) ▲맥코넬스(McConnell’s) 등 총 3종의 브랜드 부스를 운영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박람회에서 관람객들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다채로운 체험형 이벤트를 기획했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이번 ‘바앤스피릿쇼’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보유한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대중에게 널리 알림으로써 ‘세계 유명 주류의 현지화’를 실현하는데 있어 한 발자국 더 나아간 뜻 깊은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호흡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국내 위스키 시장을 선도하는 리더 역할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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