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년 전통 곱창 브랜드 ‘서울곱창’,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투자 유치 성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70년 전통 곱창 브랜드 ‘서울곱창’,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투자 유치 성공

전통 음식점이 최신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해 실질적인 투자 유치에 성공한 사례로, 국내 외식업계 내 변화의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

서울곱창은 올해 1월 스타에셋㈜이 주관한 ‘K-Food Star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시즌1에 참가해, 실전 중심의 교육과 IR 피칭 과정을 거쳐 최종 데모데이에서 1억 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는 데 성공했다.

서울곱창 사례는 전통 자산을 기반으로 하면서도 스타트업의 성장 전략과 투자 모델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방향성을 보여주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