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심’ 겨냥한 커피 프랜차이즈…산리오 인기 이정도일줄이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덕심’ 겨냥한 커피 프랜차이즈…산리오 인기 이정도일줄이야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올여름 ‘덕심(팬심) 마케팅’에 빠졌다.

컴포즈커피와 산리오의 협업 상품들.

빽다방 원피스 협업 상품은 △피크닉매트 △키링(무작위) △스티커(무작위) 등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