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물 진짜 미쳤다…스타벅스X국중박 굿즈, 이번에도 ‘오픈런’ 예고 (사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실물 진짜 미쳤다…스타벅스X국중박 굿즈, 이번에도 ‘오픈런’ 예고 (사진)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7일부터 국립박물관문화재단의 뮤지엄 굿즈 브랜드 ‘MU:DS(뮷즈)’와 함께 제작한 ‘사유의 방’ 테마 굿즈를 공식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스타벅스 협업 역시 단순한 마케팅을 넘어 대중 브랜드가 우리 문화유산에 접근하는 방식으로 문화계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다.

스타벅스 백지웅 기획담당은 “반가사유상을 모티브로 한 이번 굿즈를 통해 우리 유산이 지닌 고유한 가치가 더 많은 사람에게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