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드링크' 출시 4개월 만에 400만개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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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드링크' 출시 4개월 만에 400만개 돌파

가장 많이 연구된 세계 No.1 프로바이오틱스 LGG 유산균을 사용해 더 믿을 수 있는 매일유업은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드링크'가 출시 단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400만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고 5일 밝혔다.

이러한 트렌드 속에서 매일유업은 가장 인기 제품인 무가당·고단백(100g당 단백질 7g 함유)·락토프리·무첨가(무향료, 무색소, 무안정제, 무감미료)가 특징인 '떠먹는 타입의 매일바이오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 제품을 중심으로 그릭요거트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제품으로는 설탕을 무첨가한 △'무가당 그릭요거트(무가당플레인)'부터 파우치 타입 △'그릭요거트 투 고(to go)', 마시는 형태의 △'그릭요거트 드링크(Drink)', 디저트처럼 맛있게 즐기기 좋은 △'그릭요거트 딜라이트(Delight)'까지 여러 형태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어 나홀로 혹은 가족과 함께 다채로운 방식으로 그릭요거트를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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