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중국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
중국 시장에 선보이는 제품은 아토베리어365 라인 전 제품으로, 크림, 앰플, 로션, 세럼 등이 포함된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 크림 부문 1위에 오른 스테디셀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 금천구 지역 '장애인 가정 지원' 김장 봉사활동 실시
[오늘 일본은] 日, 금리 30년 만에 최고…일본 가계·중소기업 부담 신호탄
[현장] 시몬스 테라스, 이천의 크리스마스 랜드마크로 자리잡다
경제개혁연대, “고려아연은 美 제련소 투자 ‘3자 유증’ 설명해야...금감원은 투자자 보호 촉구”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