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중국 이커머스 시장 본격 진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중국 이커머스 시장 본격 진출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중국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

중국 시장에 선보이는 제품은 아토베리어365 라인 전 제품으로, 크림, 앰플, 로션, 세럼 등이 포함된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 크림 부문 1위에 오른 스테디셀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