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가심비’로 장거리 여행 패러다임 비꾼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에어프레미아, ‘가심비’로 장거리 여행 패러다임 비꾼다

대한민국 대표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가 ‘가심비 여행’을 키워드로 장거리 항공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4일 에어프레미아에 따르면 전통 대형항공사(FSC)의 서비스 수준과 저비용항공사(LCC)의 가격 경쟁력을 결합해 고객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LCC가 진입하기 어려운 미주 장거리 노선에서 FSC 대비 뛰어난 가격과 서비스로 ‘가심비 항공사’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