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구독 서비스인 게임패스(Xbox Game Pass)가 연매출 50억달러(약 6조9205억원)에 처음 근접하는 성과를 거두며 하드웨어 판매 부진을 서비스 성장으로 상쇄하는 전략적 전환이 성공하고 있음을 보여줬다.
엑스박스 콘텐츠 및 서비스 부문은 주로 퍼스트파티 콘텐츠의 성공과 게임패스의 지속적인 확장이 매출을 견인하며 전년 동기 대비 13% 성장했다.
PS5는 현재까지 총 7528만대가 판매된 반면 엑스박스 시리즈(Xbox Series) X/S는 3277만대에 그쳐 2배 이상의 격차를 보이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