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코리아레저(GKL)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미래 지향적 비전을 담은 ‘20주년 기념 엠블럼’을 4일 공개했다.
공개된 엠블럼은 GKL의 상징성과 도약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으로 Leap(도약), Stack(축적), Energy(에너지) 세 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특히, 이번 엠블럼은 국민과 임직원이 함께 참여한 디자인 선호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선호도가 가장 높은 디자인이 최종 엠블럼으로 선정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