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을 넘어선 '교감'의 자리...LF 헤지스 '브랜드 체험형' 수주회 성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주문'을 넘어선 '교감'의 자리...LF 헤지스 '브랜드 체험형' 수주회 성료

7월21일부터 8월1일까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에서 열린 이번 수주회에는 중국, 대만, 베트남, 인도, 러시아 등 헤지스의 주요 글로벌 시장을 대표하는 핵심 바이어와 국내 유통 관계자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기존 이틀 일정에서 이례적으로 10일간으로 확대 진행된 이번 수주회는 플래그십 총 4개 층을 마치 '헤지스 월드'처럼 구성해 컬렉션부터 브랜드 스토리, 마케팅 방향까지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이번 수주회를 통해 K-패션, 특히 프리미엄 캐주얼에 대한 글로벌 시장의 관심과 기대가 높아졌음을 체감했다"며 "바이어들과의 교류를 바탕으로 러시아, 인도 등 신규 시장에서의 성과가 더욱 기대된다"고 밝혔다.이어 "앞으로도 단기 수주에 그치지 않고,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