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피해 실감미디어 테마파크로…닷밀 "방문객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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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더위 피해 실감미디어 테마파크로…닷밀 "방문객 증가"

실감형 콘텐츠 전문 기업 닷밀이 운영하는 실감미디어 테마파크들이 여름 성수기 동안 고른 성장세를 기록하며, 콘텐츠 기반 공간 사업의 흥행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4일 닷밀에 따르면, 7월 기준 ▲경기도 안성 ‘글로우사파리’ ▲제주 ‘루나폴’ ▲제주 ‘워터월드’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0%, 35%, 30%의 방문객 증가율을 기록했다.

제주 관광 수요가 다소 정체된 상황 속에서도, 닷밀이 운영하는 ‘루나폴’과 ‘워터월드’는 각각 특화된 콘텐츠를 바탕으로 유의미한 실적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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