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한강수영장에서 젊은 감성 공략…브랜드 체험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양식품, 한강수영장에서 젊은 감성 공략…브랜드 체험 강화

삼양식품은 7월부터 여의도 한강수영장에 신제품 ‘탱글’을 비롯해 삼양, 불닭, 맵탱 등 자사 브랜드를 테마로 한 홍보 부스를 운영 중이다.

이번 부스는 게임존과 포토존 중심으로 구성해 제품 홍보를 넘어 소비자 체험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여름철 접점을 마련하고, 브랜드 경험을 통해 감성적인 연결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며 “제품 체험을 넘어 브랜드 정체성을 전할 수 있는 현장 중심 마케팅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