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가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클렌체(Klenze)’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며 하반기 프리미엄 창호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이번 광고는 새로운 슬로건 ‘class up Klenze(클래스업 클렌체)’를 내세워 창호의 기술력과 감각적 디자인이 생활의 품격을 높인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올해는 ‘기술 중심’ 메시지를 전면에 배치하며 기존 창호 광고의 틀을 깨는 전략적 전환을 시도했다는 분석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