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가 일러스트 브랜드 ‘이나피스퀘어(INAPSQUARE)’와 함께 특별한 브랜드책방 ‘Reading the Ordinary’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8월 28일까지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운영되며, 일상을 감각적으로 해석한 전시, 체험 콘텐츠, 기획상품으로 구성된 복합문화공간으로 펼쳐진다.
또한 이번 협업은 전시 공간을 넘어 실생활 속 독서 경험으로 확장되는 브랜드 스토리를 담아내고자, 교보문고는 이나피스퀘어와 함께 ‘셋 업 북웨어(Set-up Bookwear)’ 펀딩 프로젝트도 병행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독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