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대해 제작진은 이번 타이틀은 근접에 특화된 전투를 선보일 예정이며, 사일런트 힐 2 리메이크와 달리 액션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오카모토 프로듀서는 "이번 타이틀에서 획득할 수 있는 무기는 모두 근거리 무기이며, 괴물과의 전투는 근접전에 특화되어 있다.적의 움직임을 신중하게 파악해 회피하거나 공격하는 임기응변이 요구된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오카모토 프로듀서는 "사일런트 힐 2 리메이크는 원작의 맛을 기반으로 삼았다.이번 타이틀은 초기부터 액션의 즐거움, 쾌감을 담고 싶었다"라며 "사일런트 힐은 액션이 재미있는 게임은 아니라는 이미지가 강할 것으로 생각하지만, 이번에는 액션의 즐거움을 담으면 어떨까 싶어 액션 게임을 잘 만드는 네오바드 인터테인먼트를 개발사로 선정했다.긴장감 있는 액션 게임을 찾는 새로운 유저를 확보하겠다는 목표도 있다"라고 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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