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축구화 'F50 레디언트 블레이즈' 출시를 기념해 이강인 선수와 함께 소비자 참여형 스포츠 이벤트를 개최하고, 글로벌 브랜드 파트너십을 재계약했다.
2일 서울 용산 아디다스 더 베이스에서 열린 'F50 MADE ME DO IT: 써머 챌린지' 행사에서 이강인 선수는 직접 F50 신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들과 풋살 챌린지에 함께 참여했다.
한편 이날 오후 아디다스는 팬들을 위한 참여형 스포츠 이벤트 'F50 MADE ME DO IT: 써머 챌린지'를 개최해 이강인 선수와의 특별한 만남을 선사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