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증진개발원, 건강 주제로 국민과 디지털 소통창구 ‘활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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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건강증진개발원, 건강 주제로 국민과 디지털 소통창구 ‘활짝’

이번 수상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공공기관의 디지털 소통 역량과 기관 브랜드 관리 성과를 보여주는 사례로 평가받았다.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은 건강증진 전문기관으로서 ‘더(The) 건강 캠페인’ ‘가볍게 캠페인’ ‘나 더 건강해졌다’등 다양한 건강생활 주제를 바탕으로, 기관의 특성을 반영한 기획·운영을 통해 일상 속 건강 실천을 유도하는 실천형 공공 홍보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한국건강증진개발원 김헌주 원장은 “이번 수상은 ‘건강’이라는 공공 메시지를 국민의 일상 속 실천으로 자연스럽게 연결하고자 한 노력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국민과 함께하는 참여형 건강 콘텐츠를 통해 소통 중심의 건강증진 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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