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칠, 더현대서울서 팝업…2030·외국인 고객 정조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사칠, 더현대서울서 팝업…2030·외국인 고객 정조준

더현대서울 팝업 전경 (사진=코오롱FnC) 이사칠 시리즈는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성을 앞세운 데일리웨어 브랜드로, 온라인 중심에서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며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5월 롯데몰 잠실 팝업에서는 단독 공개한 ‘랩 테크 스트레치 팬츠’가 완판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고, 당시 행사도 예정보다 8일 연장 운영된 바 있다.

이번 더현대서울 팝업은 2030세대와 외국인 관광객을 주 타깃으로 설정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