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리브랜딩은 아태 전역에서 기술 기반의 통합 인재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퍼솔의 전략적 방향성을 반영한 것으로, 고객사 및 구직자에게 더욱 일관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빠르게 변화하는 노동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조치로 해석된다.
퍼솔 측은 그동안 사용해 온 ‘퍼솔켈리’ 브랜드를 전환하며 일본 본사 브랜드인 ‘퍼솔’로 통합함으로써, 지역별 특성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는 유지하면서도 브랜드 일관성과 글로벌 확장성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디지털 전환 가속화… 변화하는 인재 환경에 선제 대응 퍼솔은 이번 브랜드 전환을 계기로 급변하는 노동 시장 환경에 발맞춘 미래형 인재 전략을 보다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인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