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재생 CM송 영상./부산도시공사 제공 부산도시공사가 동서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생들과 손잡고 특별한 '도시재생 CM송 영상'을 제작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광고홍보학과 학생 40명이 기획부터 제작 전반에 직접 참여해 부산의 주요 도시재생 거점과 사례들을 담아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신창호 부산도시공사 사장은 "지역 청년들이 직접 참여해 도시재생의 의미를 재미있는 영상으로 풀어낸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대학과의 협력을 통해 청년들이 도시재생 분야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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