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게일팜은 해당 영상에서 "한국에서 9개월 동안 살면서 치아 교정을 시작했고 여드름 치료를 위해 포텐자 시술을 받았다"며 "식단 조절, 자외선 차단제 사용, 꾸준한 운동 등 자기 관리가 일상이 됐다"고 설명했다.
'코리아 글로우업' 인증 열풍은 한국 제품, 나아가 한국에 대한 애정으로 이어지고 있다.
2년 전 한국에 처음 왔을 당시와 현재를 비교한 해당 영상은 열흘 만에 4777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르데스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