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사이다, 창립 75주년과 친환경 혁신으로 재도약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칠성사이다, 창립 75주년과 친환경 혁신으로 재도약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탄산음료 '칠성사이다'가 출시 75주년을 맞았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리지널 제품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트렌드 변화에 맞춰 제품군을 확대해왔다.

최근에는 알파세대에 주목받는 걸그룹 '미야오'의 멤버 엘라를 광고 모델로 발탁해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으며,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