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커스] 코로나 후 첫 '역성장'...간판·공간 뜯어고치는 대형마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슈포커스] 코로나 후 첫 '역성장'...간판·공간 뜯어고치는 대형마트

대형마트가 공간 리뉴얼을 통해 생존법을 모색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이마트는 지난해 8월 이마트 죽전점을 '스타필드 마켓'이라는 이름으로 교체한 후 리뉴얼 오픈했다.

스타필드 마켓 죽전점은 오픈 이후 올해 6월까지 약 10개월 동안 리뉴얼 이전 같은 기간에 비해 매출이 39% 증가하고, 방문객 수도 34% 늘어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