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나보타, 프리미엄 전략 앞세워 상반기 매출 1000억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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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 나보타, 프리미엄 전략 앞세워 상반기 매출 1000억 돌파

대웅제약이 자사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 '나보타'가 올해 상반기 매출 1154억 원을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프리미엄 톡신'으로서 확실히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이다.

윤준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장은 "나보타는 이제 글로벌 시장에서 트렌드를 이끄는 글로벌 톱티어 브랜드로 확실히 자리잡았다"며 "고순도・고품질로 요약되는 프리미엄 제품력으로 전 세계 주요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다지고,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의 리더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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