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픽사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몰입형 전시 '문도 픽사: 픽사, 상상의 세계로(Mundo Pixar)'가 국내에서 뜨거운 흥행을 이어간다.
스토어링크는 '문도 픽사'의 한국 공식 운영사 크레센트와 협업하여 전시의 전반적인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을 전담했다.
IMC 마케팅의 성공적인 운영은 '문도 픽사'가 당초 6월 29일까지로 예정되었던 전시 일정을 9월 28일까지 연장하는 데 큰 영향을 미쳤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