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나보타 ‘프리미엄’ 전략으로 상반기 1000억 돌파… 북미·남미·동남아 이어 ‘중동’까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대웅제약 나보타 ‘프리미엄’ 전략으로 상반기 1000억 돌파… 북미·남미·동남아 이어 ‘중동’까지

대웅제약은 자사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 ‘나보타’가 올해 상반기 매출 1154억원을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

◇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 미국·브라질·태국 이어 ‘중동’까지 확대 나보타는 글로벌 시장 전반에서 고른 성과를 거두며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브라질에서는 2018년 첫 계약 대비 10배 규모인 1800억원 규모의 수출 계약을 체결하며, 남미 최대 톡신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뉴스프라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