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리테일 미디어' 본격 진출…GS리테일과 맞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T, '리테일 미디어' 본격 진출…GS리테일과 맞손

KT는 GS리테일의 수도권 주요 매장 약 1000곳에 인스토어 미디어 광고 상품 '탑뷰'를 구축하고 디지털 광고 플랫폼 제공을 완료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KT가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RMN) 시장에 본격 진출하는 신호탄으로 광고·유통·빅데이터가 융합된 차세대 마케팅 생태계 확장의 대표 사례다.

KT는 인공지능(AI)·빅데이터·정보통신기술(ICT) 역량을 바탕으로 GS25·GS더프레시 매장에 디스플레이 기반 디지털 광고 상품 탑뷰를 구축해 광고주에게 새로운 마케팅 채널을 제공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