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GS리테일 매장에 '탑뷰' 구축…리테일 미디어 본격 진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T, GS리테일 매장에 '탑뷰' 구축…리테일 미디어 본격 진출

KT는 GS리테일의 수도권 주요 매장 약 1000곳에 인스토어 미디어 광고 상품 ‘탑뷰(Top View)’를 구축하고, 디지털 광고 플랫폼 제공을 완료했다고 31일 밝혔다.

KT는 자사의 AI, 빅데이터, ICT 역량을 바탕으로 GS25와 GS더프레시 매장에 디스플레이 기반 디지털 광고 상품을 설치해 광고주에게 새로운 마케팅 채널을 제공한다.

최광철 KT 미디어부문 IPTV사업본부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KT의 RMN 역량을 입증했다”며 “GS리테일과 함께 광고 상품 고도화, 데이터 마케팅, 옴니채널 플랫폼 협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너지를 확대하고, 유통·광고·데이터를 융합한 미래형 광고 플랫폼을 구축해 디지털 마케팅 생태계 혁신을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