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화상상담 '풀뱅킹' 서비스 특허 취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B국민은행, 화상상담 '풀뱅킹' 서비스 특허 취득

KB국민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화상상담을 활용한 풀뱅킹 서비스 시스템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30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이번 특허는 'KB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에 적용된 기술로,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통해 전문가와 실시간으로 상담하고 금융상품에 가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술이다.

지난 2022년부터 KB 모바일 화상상담을 이용한 건수는 약 25만 건으로, 이를 통해 7만좌가 넘는 금융상품 가입이 이뤄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