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자체 최고 시청률로 종영한 드라마 '견우와 선녀'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보인 미디어 노출이 대중 호감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3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6월 30일부터 7월 30일까지 측정한 라이징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총 4657만여 개를 분석한 결과, 추영우가 브랜드평판지수 290만여 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해당 조사는 예능인, 가수, 드라마 배우, 영화 배우, 아이돌, 스포츠 스타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을 대상으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종합 측정해 순위를 매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