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P은 30일 2분기 실적발표 후 가진 컨퍼런스콜을 통해 플랫폼 매출 성장 둔화에 대해 "디지털 콘텐츠 마켓에 대한 질문일텐데, 둔화로 봐야 할지 성장 속도에 숨을 고르고 가는지 생각해볼 문제"라며 "언제나 성장을 가파르게 해나갈 수만은 없어 시장 흐름에 대해 주도하는 역할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논의 중이고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SOOP 2분기 플랫폼 매출은 845억원으로 전분기 대비 0.4% 감소, 전년동기 대비 2%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