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P, 광고 호조에 2Q 매출 15%↑···플랫폼 정체는 과제(종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SOOP, 광고 호조에 2Q 매출 15%↑···플랫폼 정체는 과제(종합)

SOOP이 올해 2분기 광고 사업 확대에 힘입어 큰 폭의 매출 성장을 이뤘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5%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10% 감소했다.

최 대표는 "중계권은 SOOP이 미디어 콘텐츠 프로바이더로서 매우 중요한 사업 영역"이라며 "대형 스포츠 콘텐츠 중심으로 판권 경쟁이 치열해지고 가격도 상승하는 상황에서, 무리한 경쟁에는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