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모랩스의 맞춤형 여행 플랫폼 ‘요모’가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하며 브랜드 정체성과 사용자 경험을 대폭 강화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우리끼리 즐기는 여행’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는 요모의 차별화된 여행 방식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리뉴얼의 주요 내용은 △고객과 파트너 간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기능 강화 △맞춤 견적 주고받기 기능 고도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도입 △추천 여행 콘텐츠 인피니티 스크롤 적용 등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뉴스프라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