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 도넛, 신제품 '픽앤딥' 3종 누적 판매량 40만개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크리스피크림 도넛, 신제품 '픽앤딥' 3종 누적 판매량 40만개 돌파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출시한 신 메뉴 '픽앤딥' 도넛이 출시 이후 4주간 누적 판매량 40만개 이상을 돌파하며 열띤 인기를 입증했다고 30일 밝혔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딥 ▲시가몬 슈가 딥 ▲코코아 슈가 딥 3종으로 구성된 픽앤딥 도넛은 소스를 찍어 먹는 도넛으로 기존 도넛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형태의 제품이라 많은 고객들의 기대감을 자아낸 신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출시 2주일만에 목표 매출의 20%를 넘겼으며 픽앤딥 도넛으로만 구성된 픽앤딥 하프더즌의 경우 7월 27일 기준 한 달간 목표 수량 대비 174%를 판매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