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라우펜' 품질·기술력 담은 신규 브랜드 필름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국타이어, '라우펜' 품질·기술력 담은 신규 브랜드 필름 공개

한국앤컴퍼니그룹의 한국타이어가 최근 자사 제품 ‘라우펜(Laufenn)’의 신규 브랜드 필름 ‘디 에센스 오브 드라이빙(The Essence of Driving)’을 온라인에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영상 내 ‘한국타이어가 만든 브랜드(A Brand by Hankook)’라는 메시지를 노출해 한국타이어의 기술력과 품질을 공유하는 브랜드임을 강조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한국타이어의 최첨단 R&D 인프라를 활용한 기술 혁신을 토대로 글로벌 대표 세컨드 브랜드 라우펜의 입지를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