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가 전통강자 에이스침대를 제치고 2년 연속 국내 침대 시장의 왕좌를 지키고 있다.
프리미엄에 이어 시몬스가 내세운 두번째 이미지는 ‘환경과 사회에 유익한 침대’다.
ESG 침대 ‘뷰티레스트 1925’는 3000개 이상이 판매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리브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중소형證 살아남기] 신영증권, 꾸준한 IPO 주관 경쟁력
호텔롯데, 자회사 이익·손실 뒤바꿔 공시…“장외거래·채권 판단 왜곡 우려”
“엄중 제재 촉구”…MBK파트너스 제재심 내년으로
[기획] 카뱅, 글로벌 첫 투자 잭팟에 답없는 주가 회복될까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