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라이프, GA 대상 ‘금융소비자보호 리포트’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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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라이프, GA 대상 ‘금융소비자보호 리포트’ 제공

iM라이프는 법인보험대리점(GA)의 소비자보호 활동과 내부통제 체계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GA를 위한 ‘금융소비자보호 영업활동 리포트’를 정기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iM라이프는 GA가 더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내부통제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리포트 내용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하고, 리포트의 지원 대상을 확대해 업계 전반의 소비자보호 역량 강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정현수 iM라이프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CCO) 상무는 “소비자보호는 보험사의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핵심 가치이자 기업 신뢰의 토대”라며 “영업 파트너인 GA와 함께 소비자의 신뢰를 쌓고, 장기적인 동반 성장을 이루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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